국장님 반갑습니다^^
안녕히 주무셨어요?
비가 내리는 아침 입니다
농부들에게는 단비가내려 좋으시겠지만
걸어서 출퇴근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으로 비요일이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버스타면 되지? 하시겠지만
집에서 버스정류소까지 10분 정도 걸어야하고
근무지인근 하차하면 또 10분정도 걸어야하니까
비바람치거나 폭우가 내리지 않으면 30분 걸어 다닙니다
덥기전 일찍 출발 했는데 오늘은 비오닌까 덥지도않고 일찍 근무지 앞 도착해도 벤치에 않을 수 없어 오늘은 8시20분 나가려구요
잠깐! 여기서 퀴즈ㅎㅎ
퐁퐁이가 왜 말씀 드릴까요?
정답은?
일찍 라이브 하시라구요
집에서 편히 박수칠께요ㅎㅎㅎ
Hans hartz - Das Geisterschiff
Smokie - Living Next Door to Alice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ㅎ우산은 들고 나왔는데 비가 그치네요
라이브 감사요
웃으며 앞잘보고 걸을께요
지금은 신호등 대기중요ㅎㅎㅎ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시간 26.06.23 new
퐁퐁이 좋은아침^^
예쁜 퐁퐁이에게
오늘도 행복 가득한 일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앗 울바람이 왔구낭 좋아좋아♥
고마워
울바람이에게도 행복이 퐁퐁 많이 많이 생기는 날 되길... -
작성자수여연필 작성시간 26.06.23 new
퐁퐁님
미라클 모닝?
국장님 멋진 방송
듣기 모드로 인사드립니다
오후 만 근무하는 데
회사가 업무가 아주 바빳서
오전, 오후 풀 근무하는 바쁜날 입니다
아침 먹고 바로 출근해야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앗 울 수여연필님 방긋 빵긋 까꿍ㅎㅎㅎ
바쁘신데 이렇게 인사주셔서 반갑게 맞이합니다ㅎㅎㅎ
바쁘셔도 식사 잘 챙기시고요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