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퐁퐁 왔어요ㅎㅎ

작성자퐁퐁|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23

국장님 반갑습니다^^
안녕히 주무셨어요?
비가 내리는 아침 입니다
농부들에게는 단비가내려 좋으시겠지만
걸어서 출퇴근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으로 비요일이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버스타면 되지? 하시겠지만
집에서 버스정류소까지 10분 정도 걸어야하고
근무지인근 하차하면 또 10분정도 걸어야하니까
비바람치거나 폭우가 내리지 않으면 30분 걸어 다닙니다

덥기전 일찍 출발 했는데 오늘은 비오닌까 덥지도않고 일찍 근무지 앞 도착해도 벤치에 않을 수 없어 오늘은 8시20분 나가려구요

잠깐! 여기서 퀴즈ㅎㅎ
퐁퐁이가 왜 말씀 드릴까요?

정답은?
일찍 라이브 하시라구요
집에서 편히 박수칠께요ㅎㅎㅎ

Hans hartz - Das Geisterschiff
Smokie - Living Next Door to Alic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ㅎ우산은 들고 나왔는데 비가 그치네요
    라이브 감사요
    웃으며 앞잘보고 걸을께요
    지금은 신호등 대기중요ㅎㅎㅎ
  • 작성자여름바람 | 작성시간 26.06.23 new 퐁퐁이 좋은아침^^
    예쁜 퐁퐁이에게
    오늘도 행복 가득한 일만 ㅎㅎ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앗 울바람이 왔구낭 좋아좋아♥
    고마워
    울바람이에게도 행복이 퐁퐁 많이 많이 생기는 날 되길...
  • 작성자수여연필 | 작성시간 26.06.23 new 퐁퐁님
    미라클 모닝?

    국장님 멋진 방송
    듣기 모드로 인사드립니다

    오후 만 근무하는 데
    회사가 업무가 아주 바빳서
    오전, 오후 풀 근무하는 바쁜날 입니다
    아침 먹고 바로 출근해야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앗 울 수여연필님 방긋 빵긋 까꿍ㅎㅎㅎ
    바쁘신데 이렇게 인사주셔서 반갑게 맞이합니다ㅎㅎㅎ

    바쁘셔도 식사 잘 챙기시고요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