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건망증과 열정 사이에서^^

작성자여름바람|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20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들어서 리모컨이랑 폰 찾는 시간이

늘어갑니다 ㅎㅎ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어학원 영어

노트 2권째...

비결은 수업후에는 공원 1시간 걷기운동이라서

노트가 얇은 걸로 골랐습니다^^

 

책 64페이지부터 수업 들어서

앞 페이지는 집에서 mp3로 듣고 문제 풀고

지난수업 내용과 함께 2페이지를 항상 가득 채워서

문장 만들어 봅니다

 

외국어 공부는

듣고,읽고,쓰고,말하기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신감입니다!!^^

버벅버벅 서투르지만  저만의 속도로 쭈우욱

달려봅니다

 

남궁옥분----꿈을 먹는 젊은이

황규영-----나는 문제없어

해바라기-----사랑이예요(따람 따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SJ 본국장 우리 쥐띠소녀팬들에게는
    배금성 가수 보다 국장님 라이브가
    더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퐁퐁 |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름바람 맞아맞아 국장님 라이브 짱
    쥐띠소녀팬 일동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퐁퐁 울 퐁퐁이 모르는것도 읍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인지
    빗물인지

    슬퍼요 슬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사랑했나요
    왜 나를 미워했나요

    이것이 젤 나쁨
    정 들었는데 떠나는 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