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들어서 리모컨이랑 폰 찾는 시간이
늘어갑니다 ㅎㅎ
지난 5월부터 시작한 어학원 영어
노트 2권째...
비결은 수업후에는 공원 1시간 걷기운동이라서
노트가 얇은 걸로 골랐습니다^^
책 64페이지부터 수업 들어서
앞 페이지는 집에서 mp3로 듣고 문제 풀고
지난수업 내용과 함께 2페이지를 항상 가득 채워서
문장 만들어 봅니다
외국어 공부는
듣고,읽고,쓰고,말하기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자신감입니다!!^^
버벅버벅 서투르지만 저만의 속도로 쭈우욱
달려봅니다
남궁옥분----꿈을 먹는 젊은이
황규영-----나는 문제없어
해바라기-----사랑이예요(따람 따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퐁퐁 작성시간 26.06.23 new
여름바람 맞아맞아 국장님 라이브 짱
쥐띠소녀팬 일동ㅎㅎ -
작성자여름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인지
빗물인지
슬퍼요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