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님을 기다리는
뒷 모습입니다~
아주아주 많이 기다렸네요 ㅎ
잘 지내신거죠?
출장 다녀오셨다구요?
비 온 뒤라~
날씨도 좋구~
구름도 예쁘고~
갈매기님 뵙고
더 좋으네요~
즐겁게 합류 하렵니다~^^
박효신 : 숨
허각 : 향기만 남아
이은미 : 어떤 그리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작성시간 26.06.23 new
야니운영자님 안녕하세요
점심은 드셨나요?
오늘도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신동백님 식사하며
인사 드립니다 ㅎㅎ
식사 하셨어요?
고운 오후 되셔요~^^ -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갈매기님 잘 듣습니다~^^
참 정겹네요~
뒷모습 어깨가 처지면
아프게 보여서 당당하게
앉아서 기다린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