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갈매기님 방그르르

작성자야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48 목록 댓글 4

갈매기님을 기다리는
뒷 모습입니다~
아주아주 많이 기다렸네요 ㅎ

잘 지내신거죠?
출장 다녀오셨다구요?

비 온 뒤라~
날씨도 좋구~
구름도 예쁘고~
갈매기님 뵙고
더 좋으네요~

즐겁게 합류 하렵니다~^^

박효신 : 숨
허각 : 향기만 남아
이은미 : 어떤 그리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야니운영자님 안녕하세요
    점심은 드셨나요?

    오늘도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신동백님 식사하며
    인사 드립니다 ㅎㅎ
    식사 하셨어요?
    고운 오후 되셔요~^^
  • 작성자야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매기님 잘 듣습니다~^^
    참 정겹네요~
    뒷모습 어깨가 처지면
    아프게 보여서 당당하게
    앉아서 기다린거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