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다 작성자쪼꼬|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햇빛이 퍼져 내리며뜨끈 뜨끈 합니다점점 달아오르고 있어요갈매기님 오랜만에 뵙니다많이 바쁘셨나봅니다오늘은 확실하게 여름냄새가 가득한 날 입니다 임백천 고영선 - 한마음임창정 - 되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청곡은 다니면서 듣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SJ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쪼고님안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