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왔어요ㅎ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6

갈매기님 먹이는 잘 구해 오셨나요?
세상에 어째 그리 무심하신지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아십니까?

우야둔둥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네요.

오늘 방송 부탁해놓고 이제사 인사드립니다.

갑자기 아들이 옆으로 오게 돼서 방구하고 정신이 없었네요.

이제 식구가 하나 더 늘어요.
그래도 어쩌겠어요. 아들인데
어렸을 때 못 키워줬다고.
맨날 원망 듣는데 돌봐줘야 될 것 같습니다.

가뜩이나 바쁜데 더 바쁘게 생겼어요.
초년에는 이렇게 일이 안 많은 것 같았는데. 말년에 편해질래나? ㅋㅋ

암튼 이제 집에 들어와서 장봐온 것들 정리하면서 잘 듣고 있습니다

자주 목소리 들려주세요

피곤이 많이 쌓이 셨을 텐데 도움 방송 감사드려요.

정동원 ㅡ 진짜사나이
씨야 ㅡ 여성시대
뉴바카라 ㅡ 환타지보이


라이브짱ㅋㅋ 박수박수 ㅉㅉㅉ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23 new SJ 사랑나무(고문) 밥시엔
    징을 치시요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가객 그래야것소ㅎ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23 new SJ 사랑나무(고문) 간식때는 꽹과리를
    하시자욧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낭만가객 아유 간식은 아침에 나갈 때 다 싸가지고 갑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낭만가객 | 작성시간 26.06.23 new SJ 사랑나무(고문) 아하
    걍 휘바람을 부시욧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