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갈매기님 ~

작성자신동백(음방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0

갈매기님
라이브 "달무리"
귀를 쫑끗하고 잘 들었습니다
1970년대에 나왔던 노래로
기억합니다

동백이가 가끔
라이브주점에서
불렀구요

기분좋은 마음으로
청곡 투고 신청합니다


김민식 나의사람아
김범룡 친구야
최백호 낭만에 대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