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셨죠 깊어가는 여름밤에
가랑비가 션하게 오시네요
여러가지 바쁜 나날속에
음방 들러기가 힘들었다오
오랫만에 반가운. 고운 소리
귀에 담으며 연주곡. 드릴까
합니다
베사메 무쵸. / / 연주곡
잊을수 없는연인 / / 연주곡
패티 김 / / 초우
부탁드리며. 감사히
경청하렵니다
수고하시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J 나드리 작성시간 26.06.23 new
하얀국화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바쁘다는건 좋은 소식이겠지요?
음악으로 쉬어가는 시간 되십시요 -
작성자SJ 갈매기 작성시간 26.06.23 new
하얀국화님
안녕 하세요
줄거운 시간 되이소 -
답댓글 작성자하얀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네 갈매기님 반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지요. 항상건강속에서
즐거움 채워가셔요 ~^^ -
작성자하얀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정말. 오랫만이어서
너무 반가워요. 항상 건강 속에서 멋진 음악 들 들려주시고
행복하셔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하얀국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네 갈매기님 반갑습니다
잘 지내고 계시지요. 항상건강속에서
즐거움 채워가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