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이쁘디 이쁜 나드리님~

작성자솔찬,|작성시간26.06.23|조회수70 목록 댓글 6


지가요
요때쯤 나드리님을 만났죠

그때는
철부지 갓난쟁이 같아서 재롱만
부렸어요

좋아 한다고 얘기하면 볼기짝 한대 맞을거
같아서 말도 못했는뎅


오늘 저의 모습입니다

어때요
우람하고 터프하고 상남자 답죠

까이꺼
정열의 빨강 장미도 한움큼 들고 왔는데

제가 좋아한다고 하면 받아줄꺼쥬~ㅎㅎ

오늘도
좋아하는 마음 안 받아주면 따로 생각해둔게
있슈

더 늙어야 내맘 알아줄껀지~ㅎㅎ

나드리님
반가운 맘으로 제 생각 내맘대로 표현했슈~ㅎ

무지반가운 나드리 아닌감유~^^

Lenny Kravitz~lt ain't over til it's over
자자~버스안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저의 호프~

    야니님 화이팅~ㅎㅎ
  • 작성자SJ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
    솔찬님
    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따라해보세요~ㅎㅎ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솔찬님
    사랑의 고백도 유머로 하시네요
    그래서 저도 유머로 받습니다
    겁나게 사랑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참나~

    본심과 엉큼이 섞였어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