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짠ㅋㅋㅋ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9

나드리 언니 반가워요.
항상 바쁜 나무 왔어요

요즘 지인이 감자를 일곱 박스를 주셔서
한 번은 카레 한 번은 청국장
한 번은 짜장 이렇게 한솥 단지씩 해서
오늘도 다 퍼주고 짜장 배달 갔는데 단배추가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또 그 일거리를 또 가지고 왔지 뭐예요?
오자마자 겉절이하고 짜장면 만들어서 저녁 식구들 먹이고 했는데 국수를 삶다가 국수가 넘쳐서 가스레인지가 엉망이 됐어요.

그래서 밥상 치우고 가스레인지 닦고 그러다 보니까 주방 정리가 엉망이라. 그거 치우고 장아찌 정리를 하고
이제 숨 좀 쉽니다
4시간째 쉼했다 일했다 하다보니
시간이 이렇게나 됐네요

저는 주방이 15평 정도 되는 곳에서 밥 해 보는 게소원입니다ㅋㅋㅋ

제가 가장 행복할 때가 요리할 때예요~~^^

다음 주는 아들이 이사를 옵니다.
집에서 100 m 거리에 방을 얻었어요.

우리 아들은 엄청 착해요. 심부름을 잘해줄 것 같아요.ㅋㅋ

일단 일주일치 또 제약을 담아야 됩니다.

듣기만 하고 있으려다가 지난주에도 듣기만 했거든요

.그래서 흔적 남기고 갑니다.

밖에 날씨가 가을 같아요.
바람이 너무 시원하네요.


댓글이 없어도 이해해 주세요
울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어요

나드리 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이쁜 모습 그리고 건강 잘 관리하시고요. 사랑합니다.


정동원 ㅡ 고리
양하영 ㅡ 영원한 사랑인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무야............멋지다....3층짜리 버스타고 JBS방송국 야유회 가고싶다...ㅎㅎㅎ
    쉬엄쉬엄 살아가자 꾸나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씽 댓글달은게
    먹통되서 날라가쓰요ㅎㅎㅎ
    감자밥 해먹고
    칼국수도 해먹고
    감자전도하고 ㅋㅋㅋ
    라이브 참았다ㅎㅎㅎ

    남해로 오이소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언니 내가요즘 울동원이노래 듣는 낙으로 산다요ㅋㅋㅋ
    울동네 아이였는데
    이젠 군대가서 성인이 됫네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대학이아니고 고딩졸업 하자마자 간거임ㅋㅋ상남자야 푸하하 ㅎㅎ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SJ 사랑나무(고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자쪄서 으깨서 샐러드도 만들지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