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님~
작성자SJ 갈매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안녕 하세요
억수로 반갑지예~~~
나훈아~기장 갈매기
문성재~부산 갈매기
부탁합니다
수고 하이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매기님
갈매기를 좋아하시는군요
이름도 노래도 온통 갈매기 군요...
갈매기하면 왠지 자유로움이 느껴집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갈매기님 반갑게
저녁 인사나눕니다~^^
오랫만에 갈매기님
구수한 사투리 잘 들었습니다 ㅎㅎ
편안하게 주무셔요~^^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