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나드리님~

작성자SJ 갈매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2

안녕 하세요

억수로 반갑지예~~~

 

 

나훈아~기장 갈매기

문성재~부산 갈매기

 

부탁합니다

수고 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매기님
    갈매기를 좋아하시는군요
    이름도 노래도 온통 갈매기 군요...
    갈매기하면 왠지 자유로움이 느껴집니다...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머나 갈매기님 반갑게
    저녁 인사나눕니다~^^
    오랫만에 갈매기님
    구수한 사투리 잘 들었습니다 ㅎㅎ
    편안하게 주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