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란

잘 들어요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5

.책상앞에 앉아서 졸았네요

한글 파일이 열려 있었는데

졸다가 키보드를 쳤는지

화성에서 온  글자들이 

장식을 하고 있네요  

이제 잠이 도망가고 이제는 언제

잠이들이 모르겠네요  

잘 들어요  

 

배따라기 -은지

박승화 -내가업고 갈께요

김현 -프로포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J 갈매기 | 작성시간 26.06.23 new 편지님
    그간 안녕 히시지예~~~
  • 답댓글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갈매기님 반가워요 오랜만에
    보내요 즐청 하세요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23 new 편지님 퇴근하시고~
    청곡으로 함께 해주셨네요~
    편안하게 주무셔요~^^
  • 답댓글 작성자SJ편지(음방운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야니님 반가워요 오늘 하루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SJ 나드리 | 작성시간 26.06.23 new 편지님
    깊어가는 여름밤에 방송을 마무리 하면서 편지를 보냅니다
    고운밤 하소서 ~~~
    다녀가셔서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