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있어요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도 고민 있어요 ---호 쿠 마 어른들은 말하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 일 때가 좋다고 어른들은 몰라요 아무 생각 없이 뛰어노는 줄 알지만 그래도 저희들도 고민이 있어요 보는 곳이 작을 뿐 내가 해결해야 하는 일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친구 관계도 잘해야 하고 특히 이성 친구에게 나름 최선을 다해야 하지요 그렇지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지금은 모든 것이 서툴지만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질 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5 샬롬!! 새로운 한주 시작 월요일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