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상 자작글방

비 - 호 쿠 마

작성자호쿠마.|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4
거리에 비 내린다

받쳐든 우산을 타고

슬픔도 내리고 있다

비가 오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비가 오면 우산을 들고

나를 기다려 주던 그 사람이 - 호 쿠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러브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아침
    딱이네요
    감사히
    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머물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20 샬롬!!
    즐거운 주말과 휴일 비오네요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쿠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