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라임댄스보다 장미꽃이 더 이뻐~~~~~(뻐)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26.06.03|조회수148 목록 댓글 41

한눈에 볼수 있는
장미원전체~~









지난 목요일 부천장미원에
다녔어요.

장미꽃이 어찌나 이쁘던지
환호와 탄성으로 소릴
지르며 다녔답니다.

장미가80%는 피였다는데
진것도 있었답니다.

비맞는장미 고개숙여서
손으로 톡톡 털어내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잇기방님들 좋은하루
보내십시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두 철 철이님
    잘 하고 계시는 거에영
    알았어요
    제가 기다리기로 할께영
  • 답댓글 작성자두 철 | 작성시간 26.06.06 해당화 힝~
    울당이님
    기다게 해서 많이 미안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러비코즈. | 작성시간 26.06.06 장미원 다녀오셨군요
    주차하기가 힘들었지만
    넘 예쁘더라고요
    장미꽃처럼 예쁜 유월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러비코즈님 안녕하세요
    버스타고 다니는 것이
    장미원갈때 편리해영
    역마다 장미공원종점
    마을버스가 수시로
    다녀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러브코즈님
    인사나눔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