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볼수 있는
장미원전체~~
지난 목요일 부천장미원에
다녔어요.
장미꽃이 어찌나 이쁘던지
환호와 탄성으로 소릴
지르며 다녔답니다.
장미가80%는 피였다는데
진것도 있었답니다.
비맞는장미 고개숙여서
손으로 톡톡 털어내고
사진을 찍었답니다.
잇기방님들 좋은하루
보내십시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두 철 철이님
잘 하고 계시는 거에영
알았어요
제가 기다리기로 할께영 -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시간 26.06.06 장미원 다녀오셨군요
주차하기가 힘들었지만
넘 예쁘더라고요
장미꽃처럼 예쁜 유월 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러비코즈님 안녕하세요
버스타고 다니는 것이
장미원갈때 편리해영
역마다 장미공원종점
마을버스가 수시로
다녀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러브코즈님
인사나눔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