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억만번 더 들어도 기분 좋은말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작성시간26.06.05|조회수60 목록 댓글 13

사랑해~~~♡♡♡

잇기방님들

사랑합니다

 

저!!

선물 받았어요

영양제~~

존경하는 선배분께서 주셨어요

국산으로. ㅎ

 

직구는 제가 소화가 안되서 먹다

중단했는데.....

 

저녁은 막둥이가 

치즈뿌려 팽이버섯 전으로 해서

뼈없는 닭발이랑 꼼장어회

냠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보연 | 작성시간 26.06.06 선물도 받으시고 좋으시겠어요
    저도 예전에 너무 힘들때 친구가 보내준
    약먹고 좋아졌었는데

    팽이버섯전과 닭발 곰장어 맛있겠어요
    저는 두가지는 먹지 못하지만요ㅎ

    영양제에 깃든 선물하신분의 마음까지 플러스되어서
    호랑이 기운이 솟는 유월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랑이기운 받고
    예배드리고
    공치러 갑니다
    미소 가득한 시간되셔요~~
  • 작성자상무~ | 작성시간 26.06.08 조은일 마니 혓나브내
    선물 주는 님도 있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럽쥬?
  • 답댓글 작성자상무~ | 작성시간 26.06.09 말대꾸 하는 리오 에이 부럽낀 ㅎ
    난 시방 태국에서 잔디 밟으며 자치기 허구 있구먼 ㅎ
    근디 더워 디지것내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