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잇기방님들
사랑합니다
저!!
선물 받았어요
영양제~~
존경하는 선배분께서 주셨어요
국산으로. ㅎ
직구는 제가 소화가 안되서 먹다
중단했는데.....
저녁은 막둥이가
치즈뿌려 팽이버섯 전으로 해서
뼈없는 닭발이랑 꼼장어회
냠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보연 작성시간 26.06.06 선물도 받으시고 좋으시겠어요
저도 예전에 너무 힘들때 친구가 보내준
약먹고 좋아졌었는데
팽이버섯전과 닭발 곰장어 맛있겠어요
저는 두가지는 먹지 못하지만요ㅎ
영양제에 깃든 선물하신분의 마음까지 플러스되어서
호랑이 기운이 솟는 유월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랑이기운 받고
예배드리고
공치러 갑니다
미소 가득한 시간되셔요~~ -
작성자상무~ 작성시간 26.06.08 조은일 마니 혓나브내
선물 주는 님도 있꼬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부럽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