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기방님들 일요일
자알 보내고 계시죵?
우리집에 백합꽃이
여기저기 피고 있지요.
백합꽃이 동서남북에서
향기를 뿜어대고 있어요.
오늘도 머위대 가위로
잘라 인천으로 보내려고
담아 놨답니다.
나눔은 날 행복하게
한답니다
좋은시간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쉐도우영.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에
머물다갑니다
초여름 문턱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쉐도우영님 안녕하세요
초여름 문턱에서
감기가 걸렸어용
콜록콜록 미치겠어요
인사나눔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사하게 인사나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