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지금이 좋다

작성자꽃등|작성시간26.06.08|조회수51 목록 댓글 11

지금이 좋다

더 젊으면 좋겠지만

아이들 키울때  삶의 치열함에서

벗어나  시간도 마음도

여유롭고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리오님^
    저는 어릴때 산골에서 컸는데
    친구들과 추억도 많지만
    힘들었던 기억이 많아서 그런지
    지금이 좋아요 ㅎ
  • 작성자러비코즈. | 작성시간 26.06.08 황금 소금 지금중에서
    지금이 최고래요 ㅎ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금이 최고!
    좋아요 긍정 마음!
    오는둥 마는둥하던 비 그치니
    시원하니
    좋으네요 러비코즈님 편안한 저녁되세요
  • 작성자김보연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누군가 빨리 늙어버렸음 좋겠다고 하더니
    꽃등님도 그렇군요
    맞아요
    육아에서 해방되고 조금은 여유롭고 넉넉한 ᆢ
    지금이 좋다고 느끼는건 꽃등님이
    쟌 살아오신 증거겠죠?

    저는 아프지않고 팔팔하던 그때가 그립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당연히 늙음은 싫은데
    팍팍했던 지난시절 보단
    지금이ᆢ시간도 마음도
    여유롭고 편안함이 좋으네요

    더 나이들면 몸이 탈나기 시작할거고
    병원친구가 되겠죠ㅠㅜ
    건강하세요
    보연님 오늘도 활기찬 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