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좋다
더 젊으면 좋겠지만
아이들 키울때 삶의 치열함에서
벗어나 시간도 마음도
여유롭고
좋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 리오님^
저는 어릴때 산골에서 컸는데
친구들과 추억도 많지만
힘들었던 기억이 많아서 그런지
지금이 좋아요 ㅎ -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시간 26.06.08 황금 소금 지금중에서
지금이 최고래요 ㅎ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지금이 최고!
좋아요 긍정 마음!
오는둥 마는둥하던 비 그치니
시원하니
좋으네요 러비코즈님 편안한 저녁되세요 -
작성자김보연 작성시간 26.06.08 ㅎㅎ 누군가 빨리 늙어버렸음 좋겠다고 하더니
꽃등님도 그렇군요
맞아요
육아에서 해방되고 조금은 여유롭고 넉넉한 ᆢ
지금이 좋다고 느끼는건 꽃등님이
쟌 살아오신 증거겠죠?
저는 아프지않고 팔팔하던 그때가 그립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당연히 늙음은 싫은데
팍팍했던 지난시절 보단
지금이ᆢ시간도 마음도
여유롭고 편안함이 좋으네요
더 나이들면 몸이 탈나기 시작할거고
병원친구가 되겠죠ㅠㅜ
건강하세요
보연님 오늘도 활기찬 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