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상큼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61 목록 댓글 12

상큼하고

달콤하고

 

주말2틀 공치고 오다

꽃밭에 들러

보리수 두보따리 따서

뒷집 한보따리주고

씻어 냉동실에 넣어서

보리스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으니

맛있네

장미 송이되어

보리수 아이스크림

공원 저녁 산책후

먹는 상큼한 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얼려서 먹었어요
    왕보리수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해당화 에이스과자랑 커피 마시고 있어요
  • 작성자꽃등 |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 빨강색 넘 이쁘죠
    얼려서도 먹나봐요
    술 담은건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냥 얼려서 먹어봤어요~~
    많이 익은건 달콤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