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달콤하고
주말2틀 공치고 오다
꽃밭에 들러
보리수 두보따리 따서
뒷집 한보따리주고
씻어 냉동실에 넣어서
보리스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으니
ㅋ
맛있네
장미 송이되어
보리수 아이스크림
공원 저녁 산책후
먹는 상큼한 맛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시간 26.06.09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그냥 얼려서 먹었어요
왕보리수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해당화 에이스과자랑 커피 마시고 있어요
-
작성자꽃등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 빨강색 넘 이쁘죠
얼려서도 먹나봐요
술 담은건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ㅎ
그냥 얼려서 먹어봤어요~~
많이 익은건 달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