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기쁨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71 목록 댓글 17

막둥이가

2박3일 강원도 여행갔다

수없이 가족이 가는 강원도인데...

 

양주역 3시 도착이라며

나 짐이 많아~~

동행했던 일산 친구가

양주역에 내려주고 갔다는...

 

 

양주역

결혼전 이곳에서 몇년 근무하다

다른곳으로 발령받고

그만

그냥

결혼해버린 양주땅의 시간들

추억이 새롭다

 

짐 보따리는

모듬 회로 시작해서 새꼬시회부터

종합세트로 (멍게 해삼 산오징어. 전복

열기 가자미 찹할떡 용대리 북어등등

껌딱지 카멜이는 좋은지

이리뛰고

저리뛰고

 

저녁식사 후

15분 달려

8시 입장하는 개카페

두녀석들이 1시간 뛰더니

지쳤나보다

모기때 헌혈만 하고 돌아 왔네

 

오늘도

기쁨된 하루를 소망하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12 막내딸이 마니도
    사왔군요
    맛있게 먹고 또
    카페에 갔었네요

    니나노 입니다
    인천에서 일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낑낑 양주까지 배웅갔다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해당화 언니분들과 좋은시간 보내시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12 말대꾸 하는 리오 언니집에 안 갔어용
    작은언니 만나서
    놀고 있어용
    내일은 인천대공원에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