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이 할미
오늘도 원도우먼 되는날
실내는 션한데
밖은 너무 덥다
거울을 보다 보면 가리고 운동해도
깨순이 ㅡ,ㅡ
곱게 늙기는 강건너
해당화 언니!
양산쓰고 공원 데이트 하세요~~
.주말은 운동이 필수 되어
오늘도 후회 없는 시간으로
go~~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해당화 언니!!
요즘 오지랖이 커져서 전 할수 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해당화 할미
공치가
주말 2틀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시간 26.06.13 말대꾸 하는 리오 이긍 구천원에
그리 좋아허믄
이긍 잼없다영
난 옷 두벌 사갖고
털래털래 들어왔다영
아찯
우리아들 먹을 치마살
한근 샀지라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해당화 고기로 저녁 드셨어요?
최고!! ㅎ
저녁 손두부 먹기로 했는데
제가 취소하고
아들이 바베큐로 준비하고
전
미나리 무치고
상추 속아 가져온거 무침하고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시간 26.06.15 깨순이 되지 않게 자외선 조심하셔요 ㅎ
운동도 적당하게 하시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셔요
평안한 밤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