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기차 여행 ㅡㅡㅡ행

작성자아이에스디|작성시간26.06.14|조회수82 목록 댓글 10

지난 12일간 서울에서 우리 칠남매중 세자매가 독일로 왔습니다.
여기서 살고 있는 두자매도 시간이 나는대로 함께 기차 여행했습니다.
얼마나 재미있었는 지 모릅니다.
혈육의 정을 마음껏 나누고 겨울 방학때 다음 만남을 약속하고 아쉬운 이별후 각자의 일터로 돌아갔습니다.

사진은 라인강 쿠르즈 선상에서, 기치 기다리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에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여자들끼리라 더 재미있었어요 ㅎㅎ
  •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14 아이에디스님 방글임다
    칠남매구나영
    저희시댁도 칠남매
    우리친정도 칠남매
    입니다.

    모두모두 얼굴이
    환해 보입니다.
    잘 했어요
    박수박수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아이에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옛날에는 많다고 생각했는데 크고 나니 친구가 많아 좋네요.

    해마다 일정이 안 맞아 못 만났는데 한국에서 동시에 휴가내어 와주니 편하게 만날 수 있어 좋았습니다.
  • 작성자러비코즈. | 작성시간 26.06.15 자매들의 아름다운 우애가
    보기 좋네요
    멀리 있어도 늘 가까운 자매되어
    갈수록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에스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넵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