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행복은 우리 곁에 있지 ..............(지)

작성자사 랑|작성시간26.06.14|조회수126 목록 댓글 6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늘 우리 곁에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함께 인사 나눌 사람이 있어 행복합니다.


맛있는 한 끼를 먹고 건강하게

움직일 수 있음도 큰 행복이지요.
오늘도 작은 행복들을 모으며

웃는 나날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에스디 | 작성시간 26.06.15 좋은 말씀입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콩알 | 작성시간 26.06.15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우리에겐 늘 행복하게 살아야할
    으무도 있어요
    와이?
    젊은날.~~
    지금까지~^
    . 욜씸히 살앗기에~~

  • 작성자김보연 | 작성시간 26.06.15 네 사랑님♡
    동화에서처럼 멀리서 행복을 주는
    파랑새를 찾으려 애쓰지 말고
    우리집에 있는 파랑새를 알아볼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거같아요

    벌써 유월이네요
    초록만큼 싱그러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해당화 | 작성시간 26.06.15 사랑지기님 방글입니다
    행복은 내곁에
    가까이에 있죠

    울만에 잇기방에
    나들이 해 줘서
    고맙네요

    자주는 어렵겠구
    가끔 한번씩 더녀
    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러비코즈. | 작성시간 26.06.15 늘 우리 곁에 있는 행복을
    모아 모아~
    시원하게 사시자구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늘 건행 하소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