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늘 우리 곁에 있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을 뜨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함께 인사 나눌 사람이 있어 행복합니다.
맛있는 한 끼를 먹고 건강하게
움직일 수 있음도 큰 행복이지요.
오늘도 작은 행복들을 모으며
웃는 나날들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에스디 작성시간 26.06.15 좋은 말씀입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콩알 작성시간 26.06.15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우리에겐 늘 행복하게 살아야할
으무도 있어요
와이?
젊은날.~~
지금까지~^
. 욜씸히 살앗기에~~
-
작성자김보연 작성시간 26.06.15 네 사랑님♡
동화에서처럼 멀리서 행복을 주는
파랑새를 찾으려 애쓰지 말고
우리집에 있는 파랑새를 알아볼수 있는
지혜가 필요한거같아요
벌써 유월이네요
초록만큼 싱그러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해당화 작성시간 26.06.15 사랑지기님 방글입니다
행복은 내곁에
가까이에 있죠
울만에 잇기방에
나들이 해 줘서
고맙네요
자주는 어렵겠구
가끔 한번씩 더녀
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시간 26.06.15 늘 우리 곁에 있는 행복을
모아 모아~
시원하게 사시자구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늘 건행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