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지금 이 순간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작성자러비코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53 목록 댓글 6

단어와 단어 사이 우리가 주고받는 글자 속에는 단순히 언어만 오가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잇기 참 난해한 끝말의 단어를 마주할 때가 있지요.

하지만 우리의 마음이 서로를 향한 긍정과 존중으로 채워져 있다면

그 어떤 까다로운 글자라도 미소 지어 가며 기쁘게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앞사람이 건넨 까다로운 단어는 나를 시험하는 장벽이 아니라

마주 앉아 나누는 유쾌한 농담 같은 것이니까요.

만약 도저히 떠오르지 않아 잇기가 힘들 때면 무리해서  발을 동동 구르기보다

잘 이어가는 다른 이가 멋지게 바통을 이어받을 수 있도록 지켜봐 주는 것 

그 또한 함께 어울려가는 참 아름다운 센스이자 미덕입니다.

놀이는 이기는 것이 아니라 함께 머무는 시간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어설픈 훈계나 부끄러운 공치사 보다는 

조금은 투박하거나 예민할 수 있는 순간에도

우리는 세월이 선물한 중년의 넉넉함과 너그러운 인품이라는 멋진 무기를 가지고 있으니 존중해 주며 호흡 해봅시다.

서로 다른 모습을 부드럽게 감싸 안고 서로를 귀하게 존중할 때 이 방은

비로소 세상에서 가장 유쾌하고 따뜻한 우리만의 놀이터가 될수 있을것입니다.

말 한마디에 온기를 담아 글자 하나에 다정한 미소를 얹어가면서

존중하고 존중받는 이 즐거운 공간에서 우리 함께 행복한 이야기를 이어봅시다.

지금 이 순간에도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함께 글과 쉼을 이어갈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갈수록 더워지겠지만
    덥기에 또한 시원함도 느낄수 있으니 감사한 계절 같아요
    더위에 건강하시고 평안한 밤 되소서
  •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 작성시간 26.06.15 아~~~
    오늘은 시원한 음료 못마셨네요
    어제는 더운데 운동 한다고 몇잔 마시고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열치열 운동도 하시고
    멋지세요
    저도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땀좀 흘렸네요ㅎ
    건강관리 잘하셔서
    건강한 여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김보연 | 작성시간 26.06.16 글에도 온도가 있고 그것이 느껴지기도 하죠
    글에서 그 사람의 성향이나 성격이 나타니기도 하구요
    쓸데없이 너무 솔직한 성격이라
    숨기지를 못해서 가끔 제가 써놓고도
    상대에게 혹시 부담이 될까봐 지우게 되더라구요ㅎ

    어제도 산책하다 카페에서 아아를 마시고
    출근 하면서 직접 담은 매실을 시원하게 만들어서 고마운 오빠에게 갖다 드렸어요
    특별한게 아니라도 가끔 사무실에서
    막걸리를 마시면서 꼭 나를 챙기거든요

    고마움과 감사를 아는건
    팍팍한 일상에 삶의 윤활유가 되는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단순하고 순수하게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며 살되
    모두가 내 표현을 내가 원하는 대로 반응해 주고 받아주지 못할수도 있을테니
    내 생각을 강요하거나 내 생각과 다르다 하여 쉽게 배척하려들지 않는
    상대의 감정이나 생각도 존중해 주면서 살수있는
    자유롭고 쿨한 마인드를 가질수 있다면
    우리 인생이 좀 더 원만하고도 평안한 삶을 살수 있지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보연님처럼 사심없이 그저 고마운 마음을 담은 매실 한병~
    그리고 막걸리 한잔을 서로 챙겨주는 그 고마운 마음을 나누며 살수가 있다면 그것이 소확행이 아닐까요
    늘 평안하고 시원한 보연님 되시기를 응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