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서로서로 안부 물으며~~~~~(며)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111 목록 댓글 37


연안부두에서 찍은거<


요즘처럼 잇기방이
안부 물으며 이쁘게
이어 가는것 같아
맘이가 기쁨입니다.

오늘은 진짜 덥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몇잔을 마셨는지
모릅니다.

아들집에 페인팅했는데
에어콘줄 다시잇다가
페인트가 떨어져서
다시 새로 발라줬어요.

베란다샷시 하는분이
해 줘야 하는건데
지들이 해 주게
되었다며 억울해 해서

"복 받으실겁니다."
꾸벅하고 몇번 인사
했답니다.ㅎㅎ

무튼 새로 발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님들!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년남성.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남성님
    목욜행복문 닫을때
    다 되었는데라
    낼 금욜문 활짝
    열어볼께라~~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남성님
    맛저하시공
    편안쉼하세영
  • 작성자중년남성.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중년남성님
    이쁘요
    나두 조롷게
    젊을때가 있었구먼유
    고맙고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