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부두에서 찍은거<
요즘처럼 잇기방이
안부 물으며 이쁘게
이어 가는것 같아
맘이가 기쁨입니다.
오늘은 진짜 덥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몇잔을 마셨는지
모릅니다.
아들집에 페인팅했는데
에어콘줄 다시잇다가
페인트가 떨어져서
다시 새로 발라줬어요.
베란다샷시 하는분이
해 줘야 하는건데
지들이 해 주게
되었다며 억울해 해서
"복 받으실겁니다."
꾸벅하고 몇번 인사
했답니다.ㅎㅎ
무튼 새로 발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님들!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