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적색 붉은 악마들의 승리를 위하여

작성자러비코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6

내일 드디어 멕시코전입니다

적(Enemy) 으로 만난 아즈텍 전사들이 아무리 매서워도

우리가 외치던 

적색(Red) 붉은 악마의 기운 앞에서는 

그저 타코 속 나쵸 칩 처럼 바삭하게 부서질 피스일 뿐입니다

내일 아침 우리 선수들이 그라운드 위에서 보여줄 

압도적인 적(impact)응력과 

발끝에서 터질 환상적인 궤적을 기대합니다

멕시코의 매운맛 할라피뇨?

우리 청양 고추의 알싸한 적중력(punch)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겁니다

멕시코를 우리 발 아래 적치(Down) 시키고 

32강 티켓을 우리 마음속에 적립(save) 하는 날

우리 모두 목청 터져라 응원하며  

시원한 치맥과 함께 축제를 즐길 준비들 되셨죠

대한민국~~짝짝짝  짝짝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막~걸리 마시면서 막~ 소리치시며 즐겁게 응원하셔요
    저두 빙~수 먹으며 빙고~~외치면서
    커~피도 마셔가며 상대 공격수들 힘 못쓰게 함성으로 커~버링 하며 볼께요 ㅎ
    내일 제 응원소리 리오님 집까지 들리시면
    대한민국 하고 함께 응원합시다 ㅎ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 작성시간 26.06.18 러비코즈. 그럽시다요~~
    아~~
    빙수
    옛날 팥빙수가 최곤데요
    설빙보다 옛날빙수 강추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말대꾸 하는 리오 그럼 인절미 팥빙수로 통일 시켜요 ㅎ
    팥 듬뿍 응원 듬뿍 담아서
    시원하게 먹음시롱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말대꾸 하는 리오 | 작성시간 26.06.18 러비코즈. 좋죠~~
    다 모여~~~
    잇기방 친구님들 다 모여
    응원합시다

    그런시절 있나요?
    부면장님댁만 유일하게 티브가
    1년 선배도 있고
    남자동창 집인데
    남자들은 윗묵
    여자들은 아랫묵을 내주시던
    따스한 성품이시던 친구 아버지...
  • 답댓글 작성자러비코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말대꾸 하는 리오 아~~그 시절 소환해 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그 시절 티브 있는집은 Cgv 영화관 같았죠
    옹기 종기 동네 친구 형아들 함께 모여서 타잔도 보고
    암행어사도 보고요ㅎ
    세월이 흐르면 여기 잇기방에서 함께 호흡하던 순간도 추억이 되겠죠
    내일 경기때 댓글로 함께 응원좋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