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끝말잇기 해요

나는 미용실에서~~~~~(서)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17


잇기방님들 올만입니다
미용실에서
머리볶는중입니다.

잇기방예전 단골
작은기쁨님과의 추억을
폰에서 보다가
여기에 올려 본답니다.

좋은시간 보내십시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
    바람이 시원하게
    부네요
    좋은시간 입니다
  • 작성자쉐도우영. | 작성시간 26.06.24 new 모닝커피 한잔하시고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 모닝커피
    이제야 봅니다
    밖에서 꽃밭에
    풀뽑았습니다

    지금은 시원한
    바람이랑 지나가는
    마을사람들과 인사
    나눔 하고 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쉐도우영. | 작성시간 26.06.24 new 세상에 좋은 건 다 공짜지요
    공짜로 누릴수 있는 모든 선물 싹 다 받아갑니다
    해당화님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 맞아
    바람도 공기도
    사랑도 무료지요
    사랑마니 받고
    사랑마니 하는
    시간 보내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