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용실에서~~~~~(서) 작성자해당화|작성시간26.06.22|조회수11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잇기방님들 올만입니다미용실에서머리볶는중입니다.잇기방예전 단골 작은기쁨님과의 추억을 폰에서 보다가여기에 올려 본답니다.좋은시간 보내십시요.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해당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바람이 시원하게 부네요좋은시간 입니다 작성자쉐도우영. | 작성시간 26.06.24 new 모닝커피 한잔하시고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 모닝커피이제야 봅니다밖에서 꽃밭에 풀뽑았습니다지금은 시원한바람이랑 지나가는마을사람들과 인사나눔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쉐도우영. | 작성시간 26.06.24 new 세상에 좋은 건 다 공짜지요공짜로 누릴수 있는 모든 선물 싹 다 받아갑니다해당화님 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쉐도우영님 맞아바람도 공기도사랑도 무료지요사랑마니 받고사랑마니 하는시간 보내십시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