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기장 엿보기

남자의 눈물

작성자자유노트|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6

 

 

월드컵의 계절이 돌아왔다 

기다렸다는 듯이 전국이 난리다

아니, 이젠 세계로 뻗어가는 대한민국 답게 

전 세계에서 붉은 악마의 환호성이 들끓는다

 

오늘 첫 게임을 우리가 이겼다 

그것도 가장 짜릿한 역전승으로 말이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언제부턴가 좋으면 주책맞게 눈물이 난다

그것도 걷잡을 수 없이 쏟아진다

이제 아내와 딸은 그러려니 한다

비웃지도 않는다

 

언제부터였는지는 잘 모르지만

좋은 일만 생기면 우는 울보가 되었다 

남자가 이래도 되나 싶지만

난 [눈물나게 좋은 하루] 였으니

부끄럽기는 하지만 후회는 없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유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보연 | 작성시간 26.06.13 ㅎㅎ갱년기ᆢ?
    축하드려요
    그래도 축구가 첫승을 거두었으니ᆢ

    시대가 변하면 사람도 변해야죠
    남자는 세번만 울어야 한다던 고래적 말씀은 저만치 밀어버리고
    즐거울때 실컷우세요
    눈도 촉촉해지고 묵혀있던 감정들도 해소되니 일석이조
  • 답댓글 작성자자유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런 건가요?
    걱정거리를 시원하게 해소해 주시니
    이보다 감사할 수가 없네요

    오늘 컨디션은 좋았나요?
    조금씩 더위가 심해지고 있는데
    남녘의 해변은 그나마 좀 더 시원하고
    쾌적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밤 되시고 안녕히 주무세요 ^^
  • 작성자제니스타 | 작성시간 26.06.13 대한민~구~욱~ㅉㅉㅉㅉㅉ
    어제 신나게 응원했답니다~ㅋ
    저도 울컥했어요.
    감성 풍부해지신 것이죠.
    남자라는 이유로 묻어두고 지낸 그 세월의 눈물 흘려보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ㅎ, 제니스타님!
    어제 제 모습과 거의 흡사하셨군요?
    애국심이 닮은 하루였다는 거,
    우리가 공유한 행복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