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면 좋아했던 시절은 어려서이고 국민핵교 시절이라 추억되네요'
오-기만 하면 연 잎 큰 것을 우산 삼아 쓰고 우산 싸움을 하였기에 더욱더'
던-지며 놀이 삼아 뛰어 다니던 그 시절은, 머나먼 저 편 추억으로 남아서'
날-마다 비가 오면 홍수에 농사 짓으시던 농부들은 걱정 근심이 가득 했고'
에-둘러 논두렁을 파서 물꼬를 터 주어야 하는 농부들의 수고가 많던 시절~
다음검색
비-가 오면 좋아했던 시절은 어려서이고 국민핵교 시절이라 추억되네요'
오-기만 하면 연 잎 큰 것을 우산 삼아 쓰고 우산 싸움을 하였기에 더욱더'
던-지며 놀이 삼아 뛰어 다니던 그 시절은, 머나먼 저 편 추억으로 남아서'
날-마다 비가 오면 홍수에 농사 짓으시던 농부들은 걱정 근심이 가득 했고'
에-둘러 논두렁을 파서 물꼬를 터 주어야 하는 농부들의 수고가 많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