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경사랑방

서울경기방 6월 정기 모임 합니다.

작성자정관(판교)|작성시간26.06.04|조회수1,080 목록 댓글 43

 

 

안녕하세요.
서경방장 정관입니다.
2026년 6월 서경방 정모를 공지합니다.

서경방은
늘 가까운 이들과 가벼운 격식이 주는
은근한 기쁨으로
평범한 하루가 특별한 하루가 되는
모임 입니다.

한주간 수고하시고 금욜 퇴근 시간..
좋은 사람들 끼리 좋은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0. 일시 : 6월 19(금) 오후 6시
0. 장소 : 종로3가 '부산아구찜' (종로3가, 02-764-2373)
             아구찜, 해물찜, 어리굴보쌈 등
(종로3가역 2-1번 출구로 나와서 뒤로 돌아 대로로 100미터 직진, 지하1층)
0. 참석 : 중사방 회원님이면 누구나
0. 회비 : 나누어서 (4만원)
0. 연락처 : 정관 010 4734 5880
             유리비 010 4009 1193

여러 회원님들을 초대 합니다.^^


▶ 안내사항
- 행사 시작 10분 전 도착은 기본입니다.
- 과도한 음주는 지양해 주세요.(곁에 계신 다른분이 너무힘들어요)
- 참석 범위나 인원 제한은 없습니다.(가급적 미리 미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관(판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 다음 기회에^^
  • 작성자야니 | 작성시간 26.06.18 반가운 분들과 악수하며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래봅니다~

    언제 시간 내볼까 고민만하다 이제서야
    댓글 남기네요 ㅎ

    다음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관(판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야니 운영자님!!
    반갑습니다.^^

    그래요.
    바쁘시믄 할 수 없지요.^^
    다음 기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정관(판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6/19 서경방 6월 정모 참석자 현황

    1. 채율님
    2. 유이님
    3. 설아님
    4. 물바람님
    5. 유리비님
    6. 정관님

    소수 정예로
    행복하고 아름 다운 모임 합시다요.^^

    함께 해 주시는
    분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작성자천권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즐거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