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경사랑방

2026.6.10(수) 서경방출석글 (모든 건 내게 달렸다)

작성자정관(판교)|작성시간26.06.09|조회수149 목록 댓글 9


[모든 건 내게 달렸다]

나무가 흔들린다
바람에 나무가 흔들린다

내가 즐거울 때는
그 흔들림이
환영의 인사가 되더라
내가 슬플 때는
그 흔들림이
고통의 몸부림이 되더라

세상의 많은 것들은
어리석은 나를 가지고 놀 듯
내가 보려 하는 대로 보이게 하고
내가 믿으려 하는 대로 믿게끔 하더라

모든 걸 좋은 마음으로 봐야지
모든 걸 좋은 생각으로 믿어야지

내 마음과
내 생각으로 움직일 수 있음을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해야지

모든 건 내게 달렸으니까...

-오진경 '당신은 참 한결같은 사람입니다' 중-

우리님들!!
오늘 하루 정말로 소중하게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닷가 2 (62 년 광주) | 작성시간 26.06.10

    💛내 안의 작은 별💛

    너 옆에 서성일 때 있었지
    내가 누군지 몰라도
    의식하지 않아도 좋았거든

    너를 생각하면
    아직도 젖는 것은

    슬플 때 끌어들인
    별이어서
    반짝일 때마다 찌르나 봐

    미안해하지 마
    너는 작은 별이야
    여전히 빛나서 고마울 뿐이다

    -글 이기영 [바다는 한가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이 | 작성시간 26.06.10 바닷가2님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가 선물이기에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에도
    미소가 지어지는거 같습니다
    변함없는 마음이 행복입니다
  • 작성자유이 | 작성시간 26.06.10 정관회장님 반갑습니다
    늘 들어왔던 말....모든건
    내 자신에게 달렸고 생각
    하기 나름이고....알면서도
    잘 안될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노력하면서 보내는
    하루 하루의 시간속에서 조금더
    성숙해져 가는게 우리들이 살아
    가는 삶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유나 | 작성시간 26.06.10 선선한 바람이 창가를 스치며 마음까지 맑게 깨워주
    는 아침 입니다.

    작은 행복도 소중히 품고, 감사한 순간들을 하나씩
    모아가는 오늘이 되길 바라면서~

    언제나 맑은 미소를 잃지 않고, 얼굴에는 웃음꽃이
    마음에는 행복꽃이 가득 피어나는 날 되시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0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