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건 내게 달렸다]
나무가 흔들린다
바람에 나무가 흔들린다
내가 즐거울 때는
그 흔들림이
환영의 인사가 되더라
내가 슬플 때는
그 흔들림이
고통의 몸부림이 되더라
세상의 많은 것들은
어리석은 나를 가지고 놀 듯
내가 보려 하는 대로 보이게 하고
내가 믿으려 하는 대로 믿게끔 하더라
모든 걸 좋은 마음으로 봐야지
모든 걸 좋은 생각으로 믿어야지
내 마음과
내 생각으로 움직일 수 있음을
그저 감사하고
또 감사해야지
모든 건 내게 달렸으니까...
-오진경 '당신은 참 한결같은 사람입니다' 중-
우리님들!!
오늘 하루 정말로 소중하게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닷가 2 (62 년 광주) 작성시간 26.06.10
💛내 안의 작은 별💛
너 옆에 서성일 때 있었지
내가 누군지 몰라도
의식하지 않아도 좋았거든
너를 생각하면
아직도 젖는 것은
슬플 때 끌어들인
별이어서
반짝일 때마다 찌르나 봐
미안해하지 마
너는 작은 별이야
여전히 빛나서 고마울 뿐이다
-글 이기영 [바다는 한가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0 바닷가2님 반갑습니다.
오늘 하루가 선물이기에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에도
미소가 지어지는거 같습니다
변함없는 마음이 행복입니다 -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0 정관회장님 반갑습니다
늘 들어왔던 말....모든건
내 자신에게 달렸고 생각
하기 나름이고....알면서도
잘 안될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노력하면서 보내는
하루 하루의 시간속에서 조금더
성숙해져 가는게 우리들이 살아
가는 삶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작성자유나 작성시간 26.06.10 선선한 바람이 창가를 스치며 마음까지 맑게 깨워주
는 아침 입니다.
작은 행복도 소중히 품고, 감사한 순간들을 하나씩
모아가는 오늘이 되길 바라면서~
언제나 맑은 미소를 잃지 않고, 얼굴에는 웃음꽃이
마음에는 행복꽃이 가득 피어나는 날 되시길요~~^^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0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