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경사랑방

[☕출석글☕]2026. 6. 11(목) 서경방 출석글(다 바람 같은 거야)

작성자유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46 목록 댓글 7

그게 참 힘들다
물리적인 것들은 그래도
미룰 수 있는 데까지 미루며
잠시 꺼버리는 일이 가능하지만
아무리 머리를 비워보려 애써도
여기서 빠끔 저기서 빠끔
소란스런 머리를 잠재우는
일은
쉽지 않다.
그래서 가끔 묻고 싶다.
"너무 고민하지마,너만 지친다."
이런 말을 해주는 상대에게
그럼 그 스위치가 어디 있는지도
좀 알려달라고 마음을 끄는,
생각을 끄는 스위치는
도대체 어디 있냐고,

『나는 아직, 어른이 되려면 멀었다』/강세형 

좋은 아침 입니다
어느덧 2026년의 상반기를 
잘 보내야 하는 시간이 온거
같습니다
여름이 오는 길목에서
새로운
마음가짐을 다시한번
다져
보게는 아침입니다
오늘도 우리님들의 마음에도
작은 여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을 꿈꾸는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녀가신 걸음길에
감사함을
담아 기쁨의 날이 될수
있으시길
바라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1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목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봉황덕룡님 반갑습니다
    삶의 시간동안에 주님의 은혜와
    사랑이 늘 충만 할수만 있으면
    가장큰 행복인거 같습니다.
  • 작성자운암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운암님 오신걸음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어진 하루속에서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바람불어 좋은날입니다
  • 작성자주주낭자 | 작성시간 26.06.11 밤 늦은 시간에 인사만 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꿈들 꾸시기 바라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