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와 함께한 많은 이들에게 ★
人生... 돌이켜 보면
지금의 나를 만든 건
내가 아닌 주위의 사람들이
아니었을까 생각해요.
친절한 사람들을 만나 친절해졌고
사랑을 준 사람들 덕분에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 되었던 것 같아요.
싫어하는 사람들로 인해 관계를 정리했고
미움과 괴롭힘을 받고 나서야
사람을 구분할 수 있게 되었어요.
거부도 당하고 예쁨도 받으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많은 사람이 나를 스쳐 갔고
다양한 감정들이 결국 나를 다스린거예요.
인생이 늘 행복할 순 없었지만,
불행도 있었기에
행복이 더 가치있다고 생각해요.
수많은 관계를 만들고 지나친 후에야
지금 내 곁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인지도 몰라요.
그러니 지금의 나를 마주하고
더 좋아해 주세요.
나와 함께한 많은 이들에게
고맙다고 전해주세요.
우리 모두
고생했으니까.
애썼으니까.
기특하니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리비 작성시간 26.06.12 참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출글입니다
나와 함께한 사람들
모두 행복하길 바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2 유리비님 반갑습니다
함께한 시간들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오늘도 불어오는 바람속에서
마음을 담을수 있어 조금더
행복한 시간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세요... -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2 정관회장님
오늘 올린 글속에서 지금까지
잘 지내온 날들에 대한 다시한번
되돌아 볼수 있는 시간들을 되새겨
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함께 할수 있었던 사람들과 함께 해
가는 사람들 앞으로 또 함께할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전해 보는 시간입니다 -
작성자주주낭자 작성시간 26.06.12 우리 나라 월드컵 첫 경기가 있는 날!
열심히 응원한 덕분에 역전승 해서 무척 기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들 하세요.ㅎㅎㅎ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12 나와 함게해준 사람들에게 ~
살아오며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지요
좋은 추억도 힘든 시간도
함께 나누며 살아온 님들이여
좋은것만 간직하면
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