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통행은 싫어요]
세상 일이 내 마음 같지 않을 때,
많습니다.
살면 살수록 녹록치 않고, 어렵습니다.
잘하려고 할수록 꼬이기도 하고,
진심으로 대해도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사람도 많고요.
많은 관계들이 자기 편한 대로만 생각하는 '알방통행' 일 때,
참 답답합니다.
서로 영혼없는 대답만 주고받고,
자기 할 말만 하고
상대방의 감정 따윈 차갑게 외면할 때 말이예요.
힘든 와중에
나를 믿어주는 단 한사람,
나의 손을 잡아주는 친구,
어깨를 토닥이는 응원의 손길이
느껴질 때면
'그래도 잘 살고 싶다' 는 희망이 생기지요.
내가 말하고 누군가 들어주고
누군가 말했는데 내 마음이 움직이고!
사람 관계에서는,
언제나 쌍방통행이 진리입니다.
-배성아 '오늘, 웃는 사람' 중-
♡♡♡
우리님들!!!
이제 또 다시
새로운 한주가 시작됩니다.
기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관(판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유나님!!
반갑습니다.
한주 즐거운 맘으로시작하셨나요?
아름답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요.
유월에는 더 없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5 유나님 반갑습니다
한여름의 기운이 가득한날
입니다 건강한 하루를 응원
합니다 -
작성자주주낭자 작성시간 26.06.15 또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주 금요일에 또 모임이 있으시더군요.
한번 꼭 참석을 하고 싶은데 그 날 또 어떻게 될런지가...
암튼 열심히 노력해 보겠습니다.ㅎㅎㅎ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15 네 일방통행은 참 힘듭니다,
서로 왔다 갔다 하는게 중요합니다,
역지사지의 마음이 우리의 관계을 일방통행을 면하게 해 줍니다,
좋은 한주 응원하고 갑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5 샬롬!! 새로운 한주 시작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