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히 걷는다는 건
참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지치면 내가 조금 천천히,
내가 지치면 당신이 조금 천천히,
그렇게 나란히 함께 걸읍시다.
그렇게 오랜 시간
긴 세월을 같이 걸읍시다.
오순도순 함께 걸으니
외롭지 않고 참 좋습니다.
당신과 함께 걸으니
모든 길이 참 좋습니다.
- 박광수 -
우리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 하소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6 법연님 좋은아침입니다
오늘 하루가 행복으로 나아
갈수 있을거란 생각을 담고
시작합니다
더운날 건강하고 시원한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6 정관회장님 좋은아침입니다
나란히 걷는다는거 쉬운일
아니지만 그닥 어려운것도
아닌거같습니다
옆을 바라봐 주는 작은 배려
시작점 인거 같습니다
더운 하루가 될거 같지만
마음에 에어콘을 켜고 하루
시작합니다 ~~~ -
작성자유나 작성시간 26.06.16 연이은 30도를 넘나드는 한여름 더위에도, 기쁜 마음
으로 새로운 하루를 열어가는 오늘 입니다.
희망의 햇살이 마음 깊이 스며들어 어제보다 더 즐겁
고 더 행복한 일들이 가득 피어나길 바라면서 ~
건강한 웃음이 하루 종일 함께하며 얼굴에는 미소가,
마음에는 행복이 머무는 아름다운 날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시간 26.06.16 유나님 오늘 하루 건강한
웃음이 함께 하셨는지요?
남은 화요일의 시간들도
행복을 가득 담아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6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