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서경사랑방

2026.6.16(화) 서경방출석글 (나란히 걷는다는 것)

작성자정관(판교)|작성시간26.06.16|조회수133 목록 댓글 6


나란히 걷는다는 건
참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지치면 내가 조금 천천히,
내가 지치면 당신이 조금 천천히,
그렇게 나란히 함께 걸읍시다.

그렇게 오랜 시간
긴 세월을 같이 걸읍시다.

오순도순 함께 걸으니
외롭지 않고 참 좋습니다.

당신과 함께 걸으니
모든 길이 참 좋습니다.

- 박광수 -

우리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 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이 | 작성시간 26.06.16 법연님 좋은아침입니다
    오늘 하루가 행복으로 나아
    갈수 있을거란 생각을 담고
    시작합니다
    더운날 건강하고 시원한
    하루 응원합니다
  • 작성자유이 | 작성시간 26.06.16 정관회장님 좋은아침입니다
    나란히 걷는다는거 쉬운일
    아니지만 그닥 어려운것도
    아닌거같습니다
    옆을 바라봐 주는 작은 배려
    시작점 인거 같습니다
    더운 하루가 될거 같지만
    마음에 에어콘을 켜고 하루
    시작합니다 ~~~
  • 작성자유나 | 작성시간 26.06.16 연이은 30도를 넘나드는 한여름 더위에도, 기쁜 마음
    으로 새로운 하루를 열어가는 오늘 입니다.

    희망의 햇살이 마음 깊이 스며들어 어제보다 더 즐겁
    고 더 행복한 일들이 가득 피어나길 바라면서 ~

    건강한 웃음이 하루 종일 함께하며 얼굴에는 미소가,
    마음에는 행복이 머무는 아름다운 날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유이 | 작성시간 26.06.16 유나님 오늘 하루 건강한
    웃음이 함께 하셨는지요?
    남은 화요일의 시간들도
    행복을 가득 담아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6 샬롬!! 고은 하루 화사한 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