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의 습관성 멘트보다
'고마워' 의 따뜻한
한마디가 깊이있고
'바빠 나중에 전화할께' 의
솔직함 보다
'미안해 끝나고 만나자' 의 성실함이 오래가고
'이러쿵 저러쿵' 의 수다도 좋지만
'그랬어 저랬어' 의 맞장구가
흥을 돋고
'역시나 명품이야' 의 허울 보다는
'당신이 명품이야' 의
진심이 진국이고
'어디서 뭐해' 의 의심보다
'밥먹고 일해' 의 믿음이 힘을 주고
'너는 항상 그래왔어' 의
잔소리 보다
'혹시 무슨 고민있니' 의
관심이 맘을 열고
'나한테 해준게 뭐있어' 의 책망보다
'나에겐 니가 선물이야' 의
격려가 정감있고
그리고...
'변한거니' 의 찌질함 보다
'행복해라' 의 담대함이 쿨하다
하루를 열고 마음을 열고
나만의 세계속으로 들어갈때
함께 나누는 인사의 마음도
담을수 있어 행복합니다
오늘도 짙어져 가는 진초록의
모습들을 그려보는 아침입니다
싱그러움으로 하루를 채워갈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내일은 서경방 정모가 있는날
입니다 기억해 주시고 함께 좋은
추억을 담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법연님 반갑습니다
하루 하루를 살아 갈때 쉼도
필요하고 위로도 필요하고
지칠줄 모르는 열정도 필요한거
같습니다 남은 오후시간도 더
환한 웃음으로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18 좋은 생각을 하면
좋은 말을 하게 됩니다.
좋은 말을 하면
나 자신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생각과 좋은 말로
즐거운 하루가 되기를 소원해 봅니다,
유이님의 멋진 출석글이
내게 희망의 하루를 열게 해 주네요
고마워요 유이님~~ -
답댓글 작성자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나청송수석님 반갑습니다
살아가는 동안 좋은말만 듣고
좋은말만 하고 생각을 한다면
더 좋은 삶이 되겠지만 뜻대로
안되는거 맞지요 ~~~
자신에게 스스로 좋아지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8 샬롬!!
고은 하루 복된 즐거운 목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작성자주주낭자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날씨가 무척 무덥군요.
건강 관리들 잘 하시기 바라며 내일 저녁에
모임이 있으시죠?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