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당구 동호회

[☕출석글☕]6월12일(금ㆍ토ㆍ일)출석글

작성자우진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77 목록 댓글 5

2026 월드컵,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대하며

 

붉은 함성으로 하나 되는 시간,

드디어 월드컵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승패를 떠나 태극마크를 가슴에 품고

그라운드를 누비는 우리 선수들의 열정과

투혼에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이

이번 월드컵에서 아름답게 피어나기를

바라며, 국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응원했으면 좋겠습니다.

 

때로는 어려운 상대를 만나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정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야말로

대한민국 축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우리 선수들이 부상 없이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선물하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할 수 있다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힘찬 도전이 2002년의

감동을 넘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기를

응원합니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요 | 작성시간 26.06.12 대한민국~
    짝 짝 짝 짝~

    꼬요도 우리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산사나이 우진산님
    지난사진 보는것도 재밌지요!
    그때 그상황을 떠올리며..ㅋㅋ
    즐거운 사진을 보니
    저도 즐겁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안정환(서울 상봉동) | 작성시간 26.06.12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 다치지 말고 욕심 내지 말고 16강
    만 갑시다.
    홍명보 파이팅~~
  • 작성자소맥주. | 작성시간 26.06.12 응원합니다.
    16강을 위하여
    화이팅요.
    우진산님
    불금인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우진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축~~1승
    가즈야~~멕시코전 1:빵(대한민국 승..예상)
  • 작성자바다비3 | 작성시간 26.06.13 불금 사나이 우진산 님 어제 통쾌한 역전승을
    우리가 해냈습니다. 대한민국 16강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