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당구 동호회

6월 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소맥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86 목록 댓글 4

 


♤ 6월 편지 ♤
           ☆윤보영☆

6월에는
편지를 적겠습니다.

푸른 들판처럼 싱싱한
내 그리움을 몽땅 꺼내놓고
초록편지를 적겠습니다.

미소도 있을 테고
안타까움도 있겠지만
마음 가는 대로 적어지게
그냥 두어야겠습니다.

편지를 다 적고 나면
다시 읽지 않겠습니다
적힌 대로 보내겠습니다.

편지를 적고 있는 지금
보고 싶어 눈물이 핑도는
이 순간도 편지의 한 부분이
될 수 있으니까요.

6월에는
적힌 대로 그대에게 보낼
초록 편지를 적겠습니다.

답장 대신
그대 미소를 생각하며
바람편에 그 편지를 보내겠습니다.


6월
셋째주
목요일입니다.

6월
중순이지만
낮은
여름 같은 날씨네요.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비3 | 작성시간 26.06.18 날씨는 흐리지만 무척 무덥습니다.좋은 일만
    생각하고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소맥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바다비님
    좋은 꿈과
    함께
    행복한
    밤되세요.^^*
  • 작성자한결같이 | 작성시간 26.06.18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맥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결같이님
    기쁨과 함께
    좋은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