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당구 동호회

[☕출석글☕]6월 22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깔깔이야.|작성시간26.06.22|조회수108 목록 댓글 2

 

 

 

 

멸치

 

 

 

 

할머니께서 말씀하셨다

멸치는 대가리까지

버릴 게 하나 없당게

 

어머니께서 말씀하셨다

멸치로 국물을 내야

진국이랑게

 

아빠가 말씀하셨다

멸치볶음 하나면

다른 반찬 필요없당게

 

내가 말했다

그럼 난 멸치 같은

사람이 될랑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맥주. | 작성시간 26.06.22 까리님
    초등(국민)학교시절
    도시락반찬
    멸치볶음만
    있으면
    밥뚝딱
    해치웠는데...
    그시절
    문득 생각
    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바다비3 | 작성시간 26.06.23 멸치가 또 칼슘의 보고죠. 국수에는 멸치국물이
    진짜 맛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