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두통씩 따네요
따다가 찔리고 그럽니다.
벌써. 따다가 두주먹 먹었습니다.
비파가 익어가는중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따맘마(광주) 작성시간 26.06.06 백합ㆍ 산딸기 따서 조금씩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놨다가 여름에 요쿠르트에 갈아먹어
얼음 동동 띄워서 ㅎ -
작성자주목향.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가 많나봐요
싱싱하니 땟깔도 넘 이쁘네요
맛나겠어요
비파나무도 잘 커고 푸르름이 좋습니다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 맛나네요
비파도익어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
작성자똥글베이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가 맛나보여요
비파열매가 탐나는데요
약으로 많이 쓰는데,,,,
내년에 많이 열리면
팔기도 좀 하세요
백합님은 집에 좋은건
다 갖고 있는듯요
해피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 매일두통씩. 따서그냥 먹어요
비파는좀더있어야 맛납니다.팔거는 없어요.두나무인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