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토요일 산딸기. 따어요

작성자백합ㆍ|작성시간26.06.06|조회수90 목록 댓글 11

하루에 두통씩 따네요
따다가 찔리고 그럽니다.

벌써. 따다가 두주먹 먹었습니다.

비파가 익어가는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따맘마(광주) | 작성시간 26.06.06 백합ㆍ 산딸기 따서 조금씩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놨다가 여름에 요쿠르트에 갈아먹어
    얼음 동동 띄워서 ㅎ
  • 작성자주목향. |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가 많나봐요
    싱싱하니 땟깔도 넘 이쁘네요
    맛나겠어요
    비파나무도 잘 커고 푸르름이 좋습니다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산딸기 맛나네요
    비파도익어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 작성자똥글베이 |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가 맛나보여요
    비파열매가 탐나는데요
    약으로 많이 쓰는데,,,,
    내년에 많이 열리면
    팔기도 좀 하세요
    백합님은 집에 좋은건
    다 갖고 있는듯요
    해피저녁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산딸기 매일두통씩. 따서그냥 먹어요
    비파는좀더있어야 맛납니다.팔거는 없어요.두나무인데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