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없는 길
없던 길도 누군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좁은 길도 여럿이 함께 가면 넓어집니다
있던 길도 가지않으면 사라지고 맙니다
모든 길은 걸어가는 사람이 주인입니다.
글;홍사성
함께 걸어가는 길이 행복이랍니다
우리 함께 걸어갑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냥 쭈욱 가는겁니더
가시밭도 ..
흙탕길도 ..
꽃길도..
그렇게 가다보면 조오기~~
행복이 있을거라예 ..
꼭. 잡으시고 오늘도 으샤ㅡ합시다 ^^ -
작성자겨울소리(대구) 작성시간 26.06.10 오늘날씨가
쪼께 덥네예
그러키나 말기나
조 위에
비가 오니깐
조금 시원해예
영상
고맙심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그늘은 바람이 좋다해요
시원하다고 다들 좋아하잔아요
쪼매만 힘내서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0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편안한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