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6월 10일 수요일...

작성자주목향.|작성시간26.06.09|조회수110 목록 댓글 32

♡길 없는 길

없던 길도 누군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좁은 길도 여럿이 함께 가면 넓어집니다

있던 길도 가지않으면 사라지고 맙니다

모든 길은 걸어가는 사람이 주인입니다.

글;홍사성

함께 걸어가는 길이 행복이랍니다
우리 함께 걸어갑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냥 쭈욱 가는겁니더
    가시밭도 ..
    흙탕길도 ..
    꽃길도..
    그렇게 가다보면 조오기~~
    행복이 있을거라예 ..
    꼭. 잡으시고 오늘도 으샤ㅡ합시다 ^^
  • 작성자겨울소리(대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날씨가
    쪼께 덥네예
    그러키나 말기나
    조 위에
    비가 오니깐
    조금 시원해예
    영상
    고맙심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늘은 바람이 좋다해요
    시원하다고 다들 좋아하잔아요
    쪼매만 힘내서 오후시간도
    행복하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0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편안한 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