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6월 11일 목요일....

작성자주목향.|작성시간26.06.10|조회수81 목록 댓글 27

창가까지 자라서 이렇게 울타리를
치고 있는 이나무 정체가 궁금하시죠.
봄이면 수확하고 잘라줘야하는데
그냥 냅뒀더니 시상에나 ..
저렇게 훌쩍 커버려서 어찌 해야할지.
참 난감하네..ㅎㅎㅎ
저나무가 엄나무랑 두릅나무랍니다
첨 봤네요 ㅋㅋㅋ
누가 잘라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11 딸기수세미 완성 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빨간색이 진하게 이뿌네요
    예전에 뜨개질 참 많이 했는데 ..
    옷도 떠입고..
    근데 어느날 부터 실값이 사 입는
    옷보다 더 비싸서 그뒤론
    걍 삽니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백합ㆍ | 작성시간 26.06.11 주목향. 수세미실은 이마트
    에서 하나 천원합니다.
    친구들 저오한다고해서 갑자기20개 떠가려니 마음이 조급하네요
    그래도14개 떠어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1 샬롬!! 고은 하루 즐거운 목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더운날이지만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