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6월 12일 금요일...

작성자주목향.|작성시간26.06.11|조회수113 목록 댓글 26

6월도 중반을 향해 빠르게
달려가는데..
이젠 그 세월을 따라 뛸 힘이
없다니 ..
여기저기 둘레길을 걷거나
산을 찾아다니거나 운동을 하거나 ..
그렇게 가는 세월을 잡으려고
있는 힘껏 따라가려고 오늘도 열심히
살아가봅니다
불금 멋진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자기 자리에서 건강하게
    행복하게 하루 하루 잘 살아가면 되는것 아니겠어요
    제일 어려운 숙제이지만서도예..
    해봅시더 까징것~~~ㅎㅎ
    불금 주말 잘 보내시고 오세요 ^^
  • 작성자겨울소리(대구) | 작성시간 26.06.12 좋은아침
    벌써 한주가
    가네예
    모두
    불금 잘보내시구
    좋은시간보내이소
    고맙심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열심히 월드컵 응원합시데이 ~^^
  • 작성자SJ.그린ll | 작성시간 26.06.12 가는 세월을 만다꼬 잡을라 하십니꽈
    몸도 여리여리 하시믄서 힘만 빠지십니다..ㅎㅎ

    세월을 끌고 간다 생각 해 보세요
    그럼 훨~씬 마음도 수월해 지실겁니다

    저 오늘 쉬어요~
    그래서 덩달아 저의 세월도
    오늘 만큼은 같이 쉬어갑니다..ㅎ ㅣ~^^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이제는 안잡고 내사 마 천천히
    갈란다
    좋은세상 건강하게 말이다 ㅎㅎ
    오늘 마치 월드컵하는 날 휴무네
    이쁜 목소리로 응원하장
    내는 귀요미랑 응원할게 ...
    쉬는 날 맛난것 먹고 여유로운
    시간즐기면서. 행복하기당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