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파란 살구가 ...
이렇게 맛나게 이쁘게 잘 익은 살구랍니다
한입 살짝 베어보니 과실이 두툼하니 ..
그러나 익어가는 중이라 새콤함이에요
조금만 더 익어가면 진짜 맛있어요
탐스럽게 많이도 달렸어요
하나씩 따 드셔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익으시면 맘껏 드세요 ㅎㅎ
오늘도 감사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묻지마 작성시간 26.06.15 아침부터 새코미 달코미 ???
또 승질 난라고 하네....ㅎㅎㅎ
묵는 야기를 머따시 하시남유??
하기사 묵어야 살지요.
월요이 또 힘차게
노가다 하로 갑니다.
시원해서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머 승질나것어요
그림의 떡인걸요 ~~~
익었나 기대했던게 에휴 ..ㅎㅎㅎ
먹는 즐거움이 최고라요
맘껏 즐기면 그것이 행복이죠
한주도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5 샬롬!! 새로운 한주 시작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편안한 쉼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