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6월 15일 월요일 ..새콤 달콤 ...

작성자주목향.|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24

새파란 살구가 ...

이렇게 맛나게 이쁘게 잘 익은 살구랍니다

한입 살짝 베어보니 과실이 두툼하니 ..
그러나 익어가는 중이라 새콤함이에요
조금만 더 익어가면 진짜 맛있어요

탐스럽게 많이도 달렸어요
하나씩 따 드셔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익으시면 맘껏 드세요 ㅎㅎ
    오늘도 감사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묻지마 | 작성시간 26.06.15 아침부터 새코미 달코미 ???
    또 승질 난라고 하네....ㅎㅎㅎ
    묵는 야기를 머따시 하시남유??
    하기사 묵어야 살지요.
    월요이 또 힘차게
    노가다 하로 갑니다.
    시원해서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머 승질나것어요
    그림의 떡인걸요 ~~~
    익었나 기대했던게 에휴 ..ㅎㅎㅎ
    먹는 즐거움이 최고라요
    맘껏 즐기면 그것이 행복이죠
    한주도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5 샬롬!! 새로운 한주 시작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편안한 쉼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