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의 열기도 ...
아스팔트의 열기도 ..
현장에서 느껴지는 열기도 ..
그리고 우리님들의 뜨거운 열기도 ..
파아란 하늘보며
에메랄드 물빛의 바닷가..
고운 모래밭에 ..
뜨거움을 씻어버리고
또 하루를 시원하게 보내요 ^^
너무 이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백합ㆍ 우와ㅡㅡ수박화채다
우리님들 잔치해요 ^^ -
작성자토박이(창원) 작성시간 26.06.17 햇님은 구름에 가려 제법 시원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하입시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햇님은 뜨거워도 그늘은 시원하니
아직은 좋은 날인거죠..
오셔서 넘 반가워요
저녁 좋은시간 되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7 샬롬!!
고은 하루 붉은 장미의 수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하루 수고하셨어요
저녁 좋은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