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영남사랑방

6월 18일 목요일 ..

작성자주목향.|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18

목요일 ..
딱 중간지점이죠 ..
지칠만도 하고 ..
기대감도 있고 ..
그러죠
그래도 씩씩하게 즐깁시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묻지마 | 작성시간 26.06.18 출근길에
    이슬비가 내려서
    기분이 그냥 그랬어요.ㅎㅎㅎ
    오늘도 좋은일 가득 하세요
  • 작성자묻지마 | 작성시간 26.06.18 조용하고 아담한
    사찰을 보면서 목요일
    노가다를 시작해 봅니다.
    우예됐든둥 여름은 시로요.ㅎㅎㅎ
    그래도 모든님드
    시원데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찰이 아니에요
    딸애 모교 예절 생활관이랍니다
    참 이쁜 핵교죠. ..
    가끔씩 저렇게 친구들이랑
    다녀오나봐요
    핵교는 묻지마이소 ㅎㅎㅎ
    오늘은 좀 시원한 여름이라 이뻐할라꼬예 ...
    주말엔 비소식이 있답니다
    쪼매만 참아봐요
    으샤~힘내서 잘 댕겨오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 작성시간 26.06.18 샬롬!!
    고은 하루 복된 즐거운 목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