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
딱 중간지점이죠 ..
지칠만도 하고 ..
기대감도 있고 ..
그러죠
그래도 씩씩하게 즐깁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묻지마 작성시간 26.06.18 출근길에
이슬비가 내려서
기분이 그냥 그랬어요.ㅎㅎㅎ
오늘도 좋은일 가득 하세요 -
작성자묻지마 작성시간 26.06.18 조용하고 아담한
사찰을 보면서 목요일
노가다를 시작해 봅니다.
우예됐든둥 여름은 시로요.ㅎㅎㅎ
그래도 모든님드
시원데이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사찰이 아니에요
딸애 모교 예절 생활관이랍니다
참 이쁜 핵교죠. ..
가끔씩 저렇게 친구들이랑
다녀오나봐요
핵교는 묻지마이소 ㅎㅎㅎ
오늘은 좀 시원한 여름이라 이뻐할라꼬예 ...
주말엔 비소식이 있답니다
쪼매만 참아봐요
으샤~힘내서 잘 댕겨오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18 샬롬!!
고은 하루 복된 즐거운 목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