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척박해도
포기하지 않은 생명은
열애를 맺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누구의 작품 일까요..
자연이 주는 조그마한 희망이 아닐까 싶어요
더워도 ..
추워도..
비가 와도..
꿋꿋하게 잘 이겨내봅시다
한주도 시원함을 기대해보면서
힘찬 하루 보내세요 ^^ -
작성자겨울소리(대구) 작성시간 26.06.22 벌써 또한주가 시작이라예
전 오이진짜 좋아한다 아입니꺼
그런데예
저 오이가 자라서
벽돌이 갈라진거 맞지예
우와 진짜 오이줄기 독하네예
주목향님 것 맞지예
저것 내주면 안되겠어예
묵어면 뭔가달라 지지 싶어서예
고맙심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데 계시다 인자 오셨어예~~~
기다리다 보니 오이가 저리 이쁘고
참하게 자랐네요
후따~~챙겨가이소~~~ㅎㅎㅎ
그라고 후기도 해주이소
저녁 맛나게 드시고 편히 쉬세요 ^^ -
작성자봉황덕룡 작성시간 26.06.22 샬롬!! 초 여름 같이 보네는 날
새로운 한주 시작 즐건 월요일
주님 은혜와 사랑이 충만한 시간
모두가 헹복 하시고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주목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비가 오다말다하니 좀 시원한
하루였어요
고운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