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댄스 스포츠

6월3일(수)6.3지방선거날

작성자미림|작성시간26.06.03|조회수173 목록 댓글 19

오늘은 지방선거날 아침을 맞이합니다

퇴근하고  바로 투표소로 가서  나의 한표로

나라를 살릴수 있다는 믿음으로 투표했답니다

우리님들께서도  알고있듯이  ~

오늘은 임시공휴일이며  아주 특별하고  심각한

날입니다

오늘도 오전에 투표하시고  오후엔 댄스하면

좋은듯 합니다

오늘도 댓글을 다시는 모든분들께

죽어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축복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내일도 항상 스마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여러투표소에서 용지가 부족하여
    날 리가 아닙니다
    후진국에서 볼까하는데
    꽂은 땅에 떨어지고 한심합니다
  • 작성자나청송 | 작성시간 26.06.03 저도 투표하고
    차 한 잔 마시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한가한 시간이 여유롭기만합니다

    미림님 출석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수석님
    우리나라가 민주국가 맞는지
    혼란스럽네요
    부정선거인지 몰라도
    저도 투개표에 참간인으로 해봤지만
    투표지가 부족하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민주주의 꾳은 땅에 떨어져버리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후진국으로 변화되나
    걱정입니다
  • 작성자뮬란 | 작성시간 26.06.03 후덥지근한 오후 입니다.
    댄방님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네~~잘 지내셨나요
    편안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