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방선거날 아침을 맞이합니다
퇴근하고 바로 투표소로 가서 나의 한표로
나라를 살릴수 있다는 믿음으로 투표했답니다
우리님들께서도 알고있듯이 ~
오늘은 임시공휴일이며 아주 특별하고 심각한
날입니다
오늘도 오전에 투표하시고 오후엔 댄스하면
좋은듯 합니다
오늘도 댓글을 다시는 모든분들께
죽어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축복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내일도 항상 스마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여러투표소에서 용지가 부족하여
날 리가 아닙니다
후진국에서 볼까하는데
꽂은 땅에 떨어지고 한심합니다 -
작성자나청송 작성시간 26.06.03 저도 투표하고
차 한 잔 마시고 있습니다
오랫만에 한가한 시간이 여유롭기만합니다
미림님 출석글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수석님
우리나라가 민주국가 맞는지
혼란스럽네요
부정선거인지 몰라도
저도 투개표에 참간인으로 해봤지만
투표지가 부족하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민주주의 꾳은 땅에 떨어져버리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후진국으로 변화되나
걱정입니다
-
작성자뮬란 작성시간 26.06.03 후덥지근한 오후 입니다.
댄방님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네~~잘 지내셨나요
편안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