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은 몸으로만 추는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추는 춤이 더 아름다운 춤사위입니다.
마음으로 춤을 추면
얼굴에 나타납니다.
먼저 입에 미소가 있게 되고요
눈 빛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걸음걸이가 달라집니다.
발이 사푼사푼 가벼워지지요
마음으로 춤을 추게하는 것은
다름아닌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랍니다,
만족하는 것은
목표를 낮추는 것도 있지만
목표를 없에는 것이라합니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만이
만족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합니다,
오늘 우리 만족의 길로
마음으로 춤을 추는 춤꾼이 되어 봅시다 ㅎ
어때요?
그럴싸 하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05 자승님 반갑습니다
올 한해는
나름대로 뿌듯합니다
좋은 분들을 만날수 있어서요 -
작성자사 랑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춤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은 많아요
첫째는 운동을 할수 있어
진짜 좋아요
저는 강추 합니다 -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울 청송회장님의 출글 말쌈처럼
몸으로만이아니라 마음으로도 함께 해
더 즐겁고 해피한 춤으로 불금 신나게
보내겠습니당 감솨^&^*
-
작성자미림 작성시간 26.06.05 오늘 불금날 댄스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셨을까요
수석님
늦은밤 다녀갑니다
편안밤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