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댄스 스포츠

6.5(금) "마음으로 춤을 추는 하루"

작성자나청송|작성시간26.06.05|조회수182 목록 댓글 6

 

춤은 몸으로만 추는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추는 춤이 더 아름다운 춤사위입니다.

 

마음으로 춤을 추면

얼굴에 나타납니다.

 

먼저 입에 미소가 있게 되고요

눈 빛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걸음걸이가 달라집니다.

발이 사푼사푼 가벼워지지요

 

마음으로 춤을 추게하는 것은 

다름아닌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랍니다,

 

만족하는 것은

목표를 낮추는 것도 있지만

목표를 없에는 것이라합니다.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만이

만족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 합니다,

 

오늘 우리 만족의 길로

마음으로 춤을 추는 춤꾼이 되어 봅시다 ㅎ

 

어때요?

그럴싸 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05 자승님 반갑습니다
    올 한해는
    나름대로 뿌듯합니다
    좋은 분들을 만날수 있어서요
  • 작성자바닷가 2 (62 년 광주) | 작성시간 26.06.05
    금요일 반갑습니다

    한주에 끝자락 금요일
    입니다 --

    오늘도 더 큰복을
    누리시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 랑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춤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은 많아요
    첫째는 운동을 할수 있어
    진짜 좋아요
    저는 강추 합니다
  • 작성자해피리아(성남) | 작성시간 26.06.05 오늘은 울 청송회장님의 출글 말쌈처럼
    몸으로만이아니라 마음으로도 함께 해
    더 즐겁고 해피한 춤으로 불금 신나게
    보내겠습니당 감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림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불금날 댄스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셨을까요
    수석님
    늦은밤 다녀갑니다
    편안밤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