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을 다루는 방법
친하지 않은 관계에선 적당히 '살피며' 살면 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선
서로의 마음만큼 기분도 '보살피며' 살아야 한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날들이다.
눈치는 살피는 것이지만
마음은 보살피는 것이다.
[ 난 잘 지내고 있어요 ] 中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꼬요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의 여인
해피리아님~~~~
짪은 글 속의 울림이 있네요
해피리아님 마음을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오모나~ 울 멋쟁이 꼬요총무님 이렇게
글로라마 다시 뵈니 너무 너무 쉰나!염
언제 지나가는길에도 얼굴 다시 직접
뵙길 소망하면서 오늘 남은 하루도
해피만땅! 하세염^&^*
-
답댓글 작성자꼬요 작성시간 26.06.09 해피리아(성남) 찌찌뽕~
이심전심~
진짜
언젠가 데이트 해요^^
가끔 단대오거릴 지난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