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댄스 스포츠

6월8일 월요일 출첵^&^*

작성자해피리아(성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120 목록 댓글 14




  •  



🦢🦢


마음을 다루는 방법



친하지 않은 관계에선 적당히 '살피며' 살면 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선

서로의 마음만큼 기분도 '보살피며' 살아야 한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날들이다.


눈치는 살피는 것이지만

마음은 보살피는 것이다.



[ 난 잘 지내고 있어요 ] 中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요 | 작성시간 26.06.08 월요일의 여인
    해피리아님~~~~

    짪은 글 속의 울림이 있네요
    해피리아님 마음을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리아(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모나~ 울 멋쟁이 꼬요총무님 이렇게
    글로라마 다시 뵈니 너무 너무 쉰나!염
    언제 지나가는길에도 얼굴 다시 직접
    뵙길 소망하면서 오늘 남은 하루도
    해피만땅! 하세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꼬요 | 작성시간 26.06.09 해피리아(성남) 찌찌뽕~
    이심전심~
    진짜
    언젠가 데이트 해요^^
    가끔 단대오거릴 지난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